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테크 관광기념품 속성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20 .01
관광경험의 회상을 통한 관광지 태도 형성과정에서 관광기념품의 역할
관광경영연구
2018 .01
패키지 디자인의 심미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의 기념품으로 확대 적용을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중국인들의 한류스타에 대한 동일시욕구 및 관광기념품 선택속성이 한류 스타 관련 관광기념품 만족도, 재구매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학연구
2020 .01
광주 Souvenir : 성공적인 광주광역시 관광기념품 제안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韓国からの訪日観光客がもたらす経済効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5 .08
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1
서울을 방문한 중국인 단체관광객과 개인관광객의 관광지 경로에 관한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시니어관광객의 가치관이 관광동기, 관광태도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중·일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방한 중국개별관광객의 여행정보원천과 소비지출액 간의 관계비교 연구: 2014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자료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비치코밍을 활용한 관광 기념품 개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 관광목적지에 대한 인지와 경험의 차이 연구 - 빅데이터 기반 텍스트 분석
공공사회연구
2021 .08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울산 방문 외래관광객의 이동 패턴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9
방한 중국 및 일본 개별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 연구 - 방문 광역지자체 수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02
Analysis of the Quality of Foreign Tourists to Indonesia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