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제언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가 · 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고객 만족도,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4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프랜차이즈 및 독립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저가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갭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제품 및 서비스 평가
경영교육연구
2016 .12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성과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가격브랜드와 저가격브랜드의 차이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옹호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19 .01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몽골 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충성도와 고객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명성과 관계 지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