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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VEHICLE DYNAMICS
3. ELECTRONIC STABILITY CONTROL
4. SIMULATION RESULTS
5.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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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timating Desired Yaw Rate and Control Strategy Analysis on Developed Air ESC System for Performance Evaluation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5 .10
Adaptive Algorithms for Yaw Moment Distribution in Vehicle Stability Control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05
ESC 시스템 센서의 고장 진단 및 재구성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질량 추정기 기반 수동 변속 상용차용 요 모멘트 제어 알고리즘
자동차안전학회지
2022 .06
실차 시험을 통한 초소형 전기차 차량 안정성 제어장치 적용 필요성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0 .11
극한성능 향상을 위한 4WD, ESC, ECS 통합 샤시 제어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11
적응 알고리즘을 이용한 ESC와 ARS 기반 요 모멘트 분배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16 .12
스티어 바이 와이어 시스템에서의 차량 기동성과 안정성 향상을 위한 통합 샤시 제어 시스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6 .12
횡 안정성과 민첩성을 고려한 역삼륜형 퍼스널 모빌리티 차량의 제어기 설계 및 검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8 .12
Electronic Stability Control 을 위한 최적화 제어 기반 Model Predictive Control Algorithm 설계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1 .08
전륜 횡력 포화 시 요모멘트 보상을 위한 통합 섀시 제어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2019 .01
Path Tracking Control for Four-Wheel-Steering Autonomous Vehicles based on Adaptive Sliding Mode Control with Control Allocation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21 .10
전륜 인휠모터 후륜구동 차량의 선회 특성 변형을 위한 요모멘트 제어
자동차안전학회지
2021 .03
ESC Performance Uniformity를 위한, Red-X 기법을 통한 Brake Pressure Rise Rate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차량 주행 안정성 향상을 위한 차량 질량 추정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타이어 횡력 제한 조건 하에서 ESC와 AFS를 이용한 통합 섀시 제어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2015 .07
상용차 트레일러 Yaw Stability 향상을 위한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능동 요 제어 알고리즘의 비교 연구
풍력에너지저널
2019 .01
통합 섀시 제어를 위한 LQR의 가중치 변화에 대한 민감도 해석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2017 .04
3D 가변 조향 비 맵을 이용한 AFS와 ESC 통합 제어기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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