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며
2. 문헌연구
3. 연구 문제와 방법
4. 지상파 위기에 대한 제작자의 인식
5.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질문을 위한 진단과 결단 : 지상파방송의 매출과 비용구조 분석
방송문화
2025 .03
방송시장 환경 변화와 지상파 방송 부문의 위상 변동 : 현황과 요인
방송문화연구
2016 .12
지상파방송이 아닌 대안이 있는가?
방송문화
2020 .12
지상파 동시재송신에 있어서 ‘방송프로그램’과 ‘방송광고’의 법적 해석에 대한 검토
가천법학
2017 .01
개인화된 미디어 이용에 따른 지상파방송의 위기와 대응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의 경쟁력, 제대로 평가되고 있나?
방송문화
2019 .12
지상파방송의 미래, 그리고 교육방송
미디어와 교육
2018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멀티 플랫폼 시대, 지상파 방송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언론중재
2021 .03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역’은 지상파의 강력한 무기다
방송문화
2019 .06
지상파방송 콘텐츠 재송신 대가 및 이익 산정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1 .01
멀티 플랫폼 시대 지상파 방송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 핵심적 공론장으로서의 역할과 질적 평가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2016 .12
[방송 기술 정책] 지상파방송의 미래 기술을 보다
방송문화
2015 .03
온라인 구전이 드라마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지상파와 비지상파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0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제작 현장] 다문화 사회에서 독일 지상파방송의 역할
방송문화
2015 .03
지상파불만처리대행서비스 ‘지상파1번가’_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공영방송 운동
신문과방송
2017 .1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