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마켓 3.0 패러다임의 이론적 고찰
Ⅲ. 소비자행동 모형의 변화
Ⅳ. 종합분석
Ⅳ.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켓은 주춤, 다양성과 가능성으로 채운 2024년
월간미술
2024 .12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국내 스마트폰 오픈마켓 앱에 나타난 브랜드 컬러 활용에 관한 연구- 11번가, G마켓, 옥션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재능마켓 플랫폼에서 소비자의 체험적 가치가 플랫폼 매력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캐릭터 중심의 전통시장 브랜드 재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도 수원 조원시장 브랜드 리뉴얼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주요 구매 결정 요소를 중심으로 한 지역 기반 쌀 판매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롱런브랜드의 충성도 제고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전략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여성패션가방 디자인의 형태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3
스포츠분야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소비자구매행동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랜덤 박스의 소비자 행위에 관한 연구 : 팝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5 .03
도자기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구매성향 분석 - 여주도자기축제 방문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브랜드 스토리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인지욕구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진실성의 매개효과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골프의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신뢰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국내 소주 브랜드의 충성도 유지전략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브랜딩을 위한 참여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마켓 4.0 시대의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터치포인트 연구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