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관련 문헌
3. 가정 및 모형
4. 수치예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채널에서 채널갈등 및 쇼루밍 해결방안 : 사고프로세스와 트리즈 원칙의 적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플랫폼기반 ERP+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대학생의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의 도움행동 원인 비교
한국청소년연구
2015 .02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The Influence of Attributes of Online Food Product Distribution Channel on Brand Trust and e-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쇼루밍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청소년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우활동과 비행행동 간의 상호영향 분석
한국가족복지학
2018 .01
A study on purchase decision factors and the effectiveness of manufacturer brand recognition through Omni-chann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신유통(新零售)에 관한 검토
해운물류연구
2020 .01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O2O(Online-to-Offline) 환경에서의 서비스 품질요인 탐색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Analyzing the Intention of Sports Consumers' Purchase Behavior Through Online Sports Distributors
유통과학연구
2023 .04
코로나19 상황의 대학교육에 있어서 전면적 온라인 수업 실행 및 평가에 대한 학습자 만족도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