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적 고찰
Ⅲ. 멀티채널에서 채널갈등의 해결방안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채널 환경에서 정보탐색채널과 구매채널의 불일치 현상에 관한 연구: 쇼루밍 현상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6 .12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쇼루밍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대학생의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의 도움행동 원인 비교
한국청소년연구
2015 .02
A study on the O2O Commerce Business Process with Business Model Canva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청소년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우활동과 비행행동 간의 상호영향 분석
한국가족복지학
2018 .01
The Linkages Among Cross-channel Integration Capability, Showrooming, Webrooming, And Customer Value: An Empirical Study
유통과학연구
2023 .01
서비스 가격차별화 전략과 소비자의 가격공정성 지각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멀티채널 통합이 기업내 고착을 통해 프리라이딩 쇼루밍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10
Price endings of online offline retailing: Number distributions, roundness, & just-below pricing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Examining the luxury consumers’ showrooming behaviour: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s and product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3 .06
A study on purchase decision factors and the effectiveness of manufacturer brand recognition through Omni-channe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크로스채널 상거래 소비자의 심리적 소유감과 웹루밍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2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 Stickiness in Chinese Local Life-Service Online Group-Buying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16 .04
숙박 O2O의 온라인 플랫폼 및 오프라인 브랜드 품질이 만족, 애착, 관계지속 및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How do Retailers’ CSR Business Activities affect Customers in Korea?
유통과학연구
2019 .01
온라인 행동의도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품질과 오프라인 서비스의 인지된 위험의 실증연구 : 오프라인 서비스 제공자의 명성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Showrooming behavior on multi-channel: comparative study of consumer"s showrooming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