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사이니지_디지털 광고의 총아로 부상한 옥외광고
신문과방송
2019 .11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국내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PR 산업의 성장 전략 연구 광고PR 전문가 대상의 FGI, MDS 및 IPA 매트릭스 분석을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 매체 맥락 정보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음성인식 모바일 앱 연동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광고 태도와 구매 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과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스마트 사이니지 산업 활성화를 위한 개인정보보호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효과 : 설득지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11
디지털 사이니지 이용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 및 활용의 균형
경영법률
2016 .01
관광 공간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이용자 지각이공간에 대한 수용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안면 인식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 매체로서 활용을 위한 제도적 고찰 및 향후 정책 과제 제안 :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와 산업 진흥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 친숙도와 콘텐츠 적합도가 어포던스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04
전문경영인의 관점에서 본 소비자 체험 강화를위한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사례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다음의 광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디지털 사이니지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제안
법학논총
2017 .01
디지털콘텐츠 시대, 콘텐츠 플랫폼 이슈
충북 Issue & Trend
2024 .06
['14 콘텐츠산업통계] 광고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디지털 사이니지의 이용과 충족 차원과 독특성과 태도에서 매개적 역할
언론정보연구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