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 연구
3. 연구문제 및 연구 과정
4. 연구 1 : 안면 인식 디지털 사이니지의 소비자 개인정보 침해 유형화
5. 연구 2 : 안면 정보 관련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 법제도 비교 분석
6. 종합 토론 : 향후 정책 방향 제안
7.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을 위한 개인정보 보호원칙에 관한 연구
경영법률
2017 .01
디지털 사이니지 이용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 및 활용의 균형
경영법률
2016 .01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AI 안면인식 기술의 활용과 범죄수사의 문제점
경찰법연구
2024 .02
중국의 안면인식 기술 입법동향과 시사점 - 안면인식 기술응용 안전관리규정 의견수렴안을 중심으로 -
법학연구
2023 .12
디지털 사이니지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제안
법학논총
2017 .01
안면인식정보 보호 및 안면인식기술 규제에 관한 미국법 연구
저스티스
2020 .08
안면인식기술의 발전에 따른 개인정보자기결정권 보호에 관한 고찰
헌법학연구
2022 .12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 매체 맥락 정보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안면인식기술과 개인정보보호
한국민간경비학회보
2024 .03
디지털사이니지 광고콘텐츠의 효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안면인식 기술의 규제에 관한 중국법제 소고(小考)
동북아법연구
2024 .09
스마트 사이니지 산업 활성화를 위한 개인정보보호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국내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PR 산업의 성장 전략 연구 광고PR 전문가 대상의 FGI, MDS 및 IPA 매트릭스 분석을 중심으로
PR연구
2020 .01
음성인식 모바일 앱 연동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광고 태도와 구매 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과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전문경영인의 관점에서 본 소비자 체험 강화를위한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사례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인공지능을 이용한 범죄예방에 관한 헌법적 연구 - 안면인식기술(FRT)에 대한 규범적 통제를 중심으로 -
법학논고
2024 .04
실시간 안면인식 기술에 대한 수용성 연구: 경찰에 대한 신뢰와 정당성 인식이 신치안기술 도입 수용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민간경비학회보
2021 .12
지능형 CCTV 운용에 따른 개인영상정보 보호의 쟁점
법학논총
2022 .01
맞춤형 광고와 개인정보보호 : 미국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