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방법론
4.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기 정보와 품질 정보를 활용한 뮤지컬 광고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의 설득 지식과 집단 규범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광고 디스클로저와 인플루언서 공신력에 관한 설득효과 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사회과학연구
2020 .12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디지털사이니지 광고콘텐츠의 효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온라인 포털의 신문광고에 대한 인식은 광고효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설득지식 모델과 인게이지먼트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자극추구성향과 노블티, 감성적 반응이 OOH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9 .09
네이티브 광고인지가 심리적 저항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SNS 광고의 부정적 가치의 매카니즘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