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영화 관람 창구의 경쟁 구조 연구: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창구별 충족적소비교를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19 .01
방송프로그램 창구화의 패러다임 전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융합환경에서 세분화된 창구 유형과 창구화 전략의 특징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3
영원히 끝나지 않기를 바랐던 영화
관훈저널
2019 .09
영화가 이긴다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이용자 특성이 영화 소비 창구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혁신성, 자아, 콘텐츠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8 .08
미?중 사이 한국의 이원외교
주요국제문제분석
2015 .09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영화정보 프로그램이 영화소비에 미치는 시청자의 이원 경험 영향 모델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소비자 문제해결 창구 인식이 지속가능 소비생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권리와 책임 행동과 소비생활 여건 인식의 효과
기업경영연구
2021 .01
좀비영화는 정치적이다
월간 시대
2020 .04
영화산업에서의 소비 집중도와 산업의 성장성의 관계: 49개국의 영화 흥행 데이터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9 .06
한국영화에 대한 태국관객의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07
지상파방송사의 전략 행위가 기업성과와 시장구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1년에서 2020년까지의 VoD 창구화 전략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5 .03
이천 도자기 산업의 이원적 공간 형성 및 네트워크 분석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인포메이션] 주거래 계좌, 은행 창구에서도 쉽게 옮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분석] ‘더 크게 더 싸게’ 소비심리 녹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2
1990년대 이후의 한국영화 장의 역사 재구성 : 여성 영화감독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콘텐츠 이용자조사 체계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10
이천 도자기 산업의 이원적 공간 분석 및 정책적 개선방안 모색
한국지역지리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