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프로그램 창구화의 패러다임 전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융합환경에서 세분화된 창구 유형과 창구화 전략의 특징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3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의 VOD 창구 성과와 검색 지수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5 .03
지상파 실시간 시청과 VOD 시청성과 간의 관계: 올레tv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IPTV에서 프로그램별 VOD 시청 건수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8 .01
IPTV VOD 가격 인상이 시청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벤트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12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TV 콘텐츠 수용자 예측 모형에 관한 연구: TV 콘텐츠의 디지털 플랫폼 VOD 소비 영향력 요인 분석
광고학연구
2020 .01
유료방송 플랫폼에서의 극장동시상영 VOD의 구매요인에 관한 연구 : 프리미엄 VOD의 구매요인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주문형 비디오(VOD) 이용동기, 이용행위, 만족감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10
극장과 VOD 흥행에서 홀드백을 포함한 영화 흥행 요인의 영향
경영과학
2021 .06
주문형 방송서비스(VOD)의 최적가격 설정과 광고시간과의 대체관계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방송 프로그램 VOD 이용행태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7 .06
[일본] 일본 VOD 시장 동향 (15년 2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1
IPTV VOD 이용행태와 통합시청률: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가입자형 VOD와 유료 광고형 VOD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12
패널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VOD클립영상의 TV본방송 시청에 미치는 영향과 장르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TV 프로그램 시청률과 디지털 VoD 클립조회 수 간 관계에서 이용자 및 프로그램 속성별 세분화 변인의 조절 효과 : 다중 매체 환경에서의 신(新) 이중 위험 현상 단서 탐색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방송 VOD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지속이용 모델의 확장
한국언론학보
2018 .06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의 위기와 제작진의 대응 : 제작자 시점에서 본 지상파 위기의 본질 탐구
방송문화연구
2016 .12
VOD 및 결합상품 확산이 유료방송 시장 경쟁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연구
2015 .07
지상파 동시재송신에 있어서 ‘방송프로그램’과 ‘방송광고’의 법적 해석에 대한 검토
가천법학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