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문
I. 들어가는 말
II. 초기의 여성관련 광고 경향
III. 여성교육 광고의 활성화
IV. 여성의 사회적 지위와 인식의 변화
VI. 나오는 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근대 전환기 여성관의 변화 : 황성신문에 나타난 여성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양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New Women Metaphors in Advertisements
영어영문학
2019 .11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근대전환기 신문 광고의 서사적 삽화 연구
온지논총
2018 .01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조선시보(朝鮮時報)』 광고의 문자와 삽화에 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23 .05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광고 속 여성 노인 재현의 새로운 가능성 : 배우 윤여정의 출연 광고 분석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1 .12
개화기 서포의 소설 출판과 상품화 전략- 신문 게재 소설 광고를 중심으로
민족문화연구
2016 .01
황성신문의 유학 인식에 대한 연구
한국철학논집
2019 .01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위상
수필미학
2020 .09
광고 활용의 창의력 증진과 통섭적 글쓰기
인문과학연구
2015 .06
TV공익광고 중 ‘국가경제’ 주제에 나타난 이데올로기 분석
우리말연구
2020 .01
가족계획 공익광고에 대한 비판적 담화 분석 : 1980년대 산아제한 공익광고와 2000년대 출산장려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9 .02
전근대 일본의 서적에 의한 광고 - 출판물과 상품 선전을 중심으로
아시아문화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