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0년대 이후 문예지와 문학장 변화 연구
시민인문학
2020 .01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전근대 일본의 서적에 의한 광고 - 출판물과 상품 선전을 중심으로
아시아문화연구
2019 .08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문학들』 10년과 지역문예지의 역할
문학들
2015 .05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조선시보(朝鮮時報)』 광고의 문자와 삽화에 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23 .05
개화기 서포의 소설 출판과 상품화 전략- 신문 게재 소설 광고를 중심으로
민족문화연구
2016 .01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대화 장치로서의 문예지 - 작은 혁신호를 열며
자음과모음
2023 .06
근대전환기 신문 광고의 서사적 삽화 연구
온지논총
2018 .01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위상
수필미학
2020 .09
근대 전환기 여성관의 변화 : 황성신문에 나타난 여성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양명학
2016 .12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요소를 활용한 토론과 글쓰기의 연계
한국사상과 문화
2016 .01
신문광고의 특성과 연구자료 활용방안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04
뉴 노멀(New Normal) 시대와 문학의 변화 - ‘문예지’를 중심으로
어문론집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