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유통업체 브랜드의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9 .01
유통업체 브랜드(Private Brand)의 소비가치 척도 개발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4
호텔기업의 소비가치,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의 사회적 가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소비가치와 기업의 공유가치창출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확률 변화에 대한 연구 :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소비자 내러티브를 활용한 브랜드 소비경험의 이해에 관한 질적연구 - 해석주의 관점에서의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중국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현지성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주의와 과시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외식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브랜드에 나타난 미적 가치가 추가비용 지불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된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무착륙 관광비행에 대한 소비가치가 항공사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