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가치와 기업의 공유가치창출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생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가치,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7 .02
외식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사회적기업 연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04
유통업체 브랜드 소비가치에 관한 에스노그래픽 연구
마케팅연구
2017 .02
한․일 대학생 소비자의 소비가치 비교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12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유통업체 브랜드(Private Brand)의 소비가치 척도 개발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4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소비가치가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호텔의 예술적공간에 대한 고객체험이 호텔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사회 가치 평가의 이상형과 인분의 사회적 가치 측정
한국환경사회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4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스타트업 기업의 ESG 활동에 따른 소비자의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가치소비, 구매의도 간의 영향 관계 연구 :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외식서비스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가치지각, 만족도,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5 .01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O2O 배달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호텔 이용객의 소비가치가 친환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환경 효능감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