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1. 서론
2. 간접 인용 표현의 세부 문법 항목
3. 한국어 통합교재의 간접 인용 표현 제시 양상
4. 결론
ABSTRACT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교육 유사 문법 개념 연구 : 음운·형태·통사·의미·화용적 관계를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8 .12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 연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7 .06
사회통합프로그램 한국어 교재의 문법 영역 특성 연구
한중인문학연구
2021 .01
한국어교수학습샘터의 문법‧표현 내용 분석 및 기술 내용 개선 방안
국어교육연구
2021 .12
교육문법으로서의 한국어 유사 문법 연구
어문론집
2021 .03
한국어 문법 교육을 위한 ‘-게 하다’의 ‘사용’ 정보 연구
국어문학
2023 .11
한국어교육과 표준 문법
한국어학
2020 .02
중국에서의 한국어 문법 교육 연구
어문론집
2019 .12
말뭉치를 통해 본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 출현 양상
어문론집
2022 .12
중국의 한국어 교재의 조사연속구성 문법 예문 분석 연구
춘원연구학보
2020 .04
『(초등학생을 위한) 표준 한국어』교재 학습 한국어 영역의 국어과 문법 내용 고찰
돈암어문학
2017 .12
학교 문법에서의 『한국어 표준 문법』 수용 방향
한국어학
2020 .02
한국어교육을 위한 유사 문법 항목에 대한 교재 분석 연구
국어교육연구
2024 .12
외국인을 위한 『조선어』 교재 연구 -발음, 어휘, 문법의 내용 지식을 중심으로-
어문학
2024 .06
학교문법 정립에 있어서 표준문법의 역할
우리말연구
2015 .01
중국어권 한국어 문법 교재 용어 분석(Ⅲ) -‘문장 성분’과 ‘문장 구조’를 중심으로-
한중인문학연구
2015 .01
중국어 교육을 위한 중국어 문법 항목 분석 -초급 회화 교재의 존현문과 조사 ‘了’를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21 .10
한국어 교재의 한국어 문법 용어에 대한 중국어 번역어 고찰
건지인문학
2016 .01
한국어교육을 위한 연결어미 ‘-건만’의 기술 방안 연구 : 한국어사전, 문법서, 교재의 기술 분석을 기반으로
어문론집
2017 .06
한국인 중국어 학습자를 위한 필수문법항목 설계
중국언어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