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여가스포츠 컨텐츠 정보품질이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사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프로야구단의 SNS특성이 인게이지먼트를 매개로 브랜드(구단) 태도와 구단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Science
2019 .01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PR을 위한 Social Network Service의 효용성 분석 - KAIST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패션관련 SNS 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통합체육회 구성원의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직무열의와 혁신행동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SNS 이용 인식, 여가만족 및 행복감의 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중국 SNS 공익광고에 대한 참여도 및 그 영향 요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K-Cosmetic의 SNS 브랜드페이지 특성이 감정적 애착과 브랜드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온라인 정보특성과 이용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7 .10
EXPLORING SYMBOLIC MEANINGS BEHIND PERSONAL PRODUCTS OF ATTACHMENT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골프장에 대한 회복환경지각과 장소애착감 및 골퍼의 심리적 행복감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