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프리미엄 먹는샘물 소비자의 웰빙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11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결정요인과 지불의사금액의 추정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생수소비자 유형분류와 생수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국내 생수산업의 성장사 고찰
경영사연구
2015 .0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먹는 샘물에 대한 대학생 선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5
CVM을 이용한 프리미엄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 소비자의 환경의식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한・중FTA시대의 중국 생수시장 진출방안 모색 - 생수 관련 법제분석 중심으로 -
아주법학
2015 .01
먹는 해양심층수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국내 시판 먹는샘물 제품들의 관능적 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호텔관광연구
2020 .02
생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가치,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7 .02
국내 먹는샘물 용기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먹는샘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먹는 샘물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자산, 소비자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먹는샘물의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기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먹는해양심층수에 대한 대국민 서베이 연구 : 구매층의 인식과 구매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해양비즈니스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