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엄 먹는샘물 소비자의 웰빙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11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국내 시판 먹는샘물 제품들의 관능적 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호텔관광연구
2020 .02
AHP를 이용한 국내 시판 생수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500㎖ 제품과 2ℓ 제품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먹는샘물의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기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국내 먹는샘물 용기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속성을 반영한 컴퓨터 기반 상호작용 컨조인트 분석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먹는샘물 브랜드 이미지와 로하스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먹는 샘물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자산, 소비자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결정요인과 지불의사금액의 추정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먹는샘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먹는 해양심층수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먹는샘물 사업의 지역경제효과 분석모형 개발 - 제주 삼다수사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지역경제연구
2022 .08
컨조인트 연구의 맥락효과: 응답과업과 속성범위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3 .05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항공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2
중국산 브랜드의 수출시장 확대에 관한 연구 : 한국소비자들의 자동차 속성 선호도에 관한 컨조인트 분석을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