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재료 및 방법
Ⅲ. 결론 및 고찰
Ⅳ. 요약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먹는샘물의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기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프리미엄 먹는샘물 소비자의 웰빙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1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먹는 샘물에 대한 대학생 선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5
국내 먹는샘물 용기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먹는샘물 브랜드 이미지와 로하스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AHP를 이용한 국내 시판 생수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500㎖ 제품과 2ℓ 제품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먹는샘물 사업의 지역경제효과 분석모형 개발 - 제주 삼다수사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지역경제연구
2022 .08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결정요인과 지불의사금액의 추정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먹는샘물 내 미세플라스틱 안전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19 .12
CVM을 이용한 프리미엄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 소비자의 환경의식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국내 생수산업의 성장사 고찰
경영사연구
2015 .01
생수소비자 유형분류와 생수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차(茶)문헌에 나타난 약수의 수질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차학회지
2017 .01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먹는샘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먹는 샘물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자산, 소비자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