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위탁운영 사업체급식소의 운영현황에 따른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9 .01
전국 대학 기숙사 급식소의 운영 현황 및 실태 조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충북지역 학교급식의 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충북지역 사업체 급식소의 운영형태에 따른 고객 만족도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9 .01
중국유학생의 한식당 음식품질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 한국음식 인지도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2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8 .01
위탁급식 고객, 급식관리자 및 경쟁자 환경이 고객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5 .01
남해안 관광지 식당의 음식서비스에 대한 내국인 관광객들의 가치 지각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레스토랑 서비스 단계에 따른 서비스 속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관광지 식당 고객의 행동의도에 대한 음식서비스 질, 가치와 만족의 상호작용효과 평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7 .01
The Relationship between Food and Labor Expense, Profit Margin, and Customer Satisfaction within University Union Foodservice Operations in Korea
Food Quality and Culture
2007 .01
충청북도지역 보육시설의 학부모대상 급식서비스 현황과 품질 만족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9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도/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멕도날드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독립매장과 공동 브랜딩 매장 고객간의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항공기내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9 .01
해외직접구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커뮤니티 이용동기, 가격민감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유·아동복 구매자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8 .01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음식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1 .01
레스토랑 유형에 따른 레스토랑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 평가 수준, 감정적 반응, 고객 만족 및 서비스 충성도 차이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6 .01
식생활(食生活) 관행(慣行)에 관한 한.일(韓.日) 양국(兩國)의 비교(比較)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