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국제표준인증에 대한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가설의 검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KS인증시스템 표준화가 중소기업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12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한 CRM 사례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9 .01
The Impact of Consumer Evaluation on the Cause-Related Marketing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4
국제특송회사의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제품 관여도와 지각된 적합성이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The Moderating Effects of Personal Resistance Factor on the Use of Bank CRM Information Sys-tems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9 .01
중국 수출입 제조업의 GLOBAL SCM구축이 ISO(국제표준인증)와 파트너십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9 .05
요양병원 인증제도의 현황과 방향에 대한 연구
벤처혁신연구
2022 .03
호텔 서비스품질이 CRM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편익 및 만족
사회과학연구
2016 .06
인증기준의 적정성 확보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1 .03
공공기관에서 기록경영시스템 표준(ISO 30301) 인증 획득을 위한 연구
한국기록관리학회지
2022 .02
한국 수출입 제조 기업의 국제표준인증 활용과 파트너십 프로세스에 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빅데이터 기반 m-CRM의 지각된 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