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및 결과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기반 m-CRM의 지각된 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웹사이트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를 매개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8 .01
The Moderating Effects of Personal Resistance Factor on the Use of Bank CRM Information Sys-tems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9 .01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제품 관여도와 지각된 적합성이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The Impact of Consumer Evaluation on the Cause-Related Marketing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4
기업의 고객관계관리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편익 및 만족
사회과학연구
2016 .06
m-러닝의 품질요인, 사용자만족도 및 사용의도 간의 관련성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6
Effects of CRM Success Factors on Job & Customer Performance in Banking Sectors: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Internal Memb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SNS 상향비교, 자기표현 성향이 CRM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혜자 표정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11
호텔 서비스품질이 CRM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지상전술C4I체계의 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개인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국방경영분석학회지
2021 .12
B2B거래에서 국제표준인증 실행과 CRM만족도가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무역학회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