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5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AR] 여성이 더 좋아하는 자동차
한경MONEY
2024 .02
고급주택의 주거특성 및 가격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보
2016 .01
[CAR] 2023 BEST DESIGN CAR
한경MONEY
2023 .12
Luxury product and brand purchasing behavior: A conceptual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6
[CAR] 여행이 즐거운 자동차
한경MONEY
2024 .04
[CAR] 봄처럼 화사한
한경MONEY
2023 .03
[CAR] 2024 NEW CAR
한경MONEY
2024 .01
[CAR] 2024 NEW CAR
한경BUSINESS
2024 .01
자율주행자동차에서의 대차료와 수리비에 대한 고찰
법과기업연구
2019 .08
Transforming luxury: Global luxury brand executives’ perceptions during COVID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3 .01
[Car Special] 좀 더 날렵하고 고급스럽게… - 확 달라진 NEW 세단
매경럭스맨
2020 .11
Impacts of U.S. affluent consumers’ luxury goods consumption beliefs on repeat purchases of luxury goods: Generational and gender comparison analyse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6
Faithful and luxurious: Mediating halal with luxury through self-congruit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9
명품관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7 .01
[Car Special] 봄을 즐기는 4가지 색다른 Car
매경럭스맨
2025 .04
스마트 자동차 기술 선점을 위한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자율주행자동차의 교통사고에 대한 민사법적 책임
법학연구
2016 .12
The luxury economy and intellectual property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항공산업에서 럭셔리 제품 인식을 활용한 일등석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위한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5
중국 소비자의 유교적 가치가 명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질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