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1. 서론
2. 배경이론
3. 모형 설계
4. 결론
Acknowledgments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서비스화(Product Servitization) 동향 및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기업 생태계 관점에서 고찰한 제조업의 서비스화 이론 및 사례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서비스화 에코시스템 설계 프레임워크 및 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서비스화와 네트워크 환경요인에 대한 고찰(기업간 협업에 기반한 서비스화 혁신)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제조업의 서비스화를 위한 비즈니스 컨텍스트 진단 방법 및 사례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제조기업의 서비스화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10-K 연차보고서의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서비스화 동향추출 및 분석방법론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스마트 제조에서 바라본 서비스화 사례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기업의 서비스화 전략에 대한 실행사례 분석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제조기업의 전략과 조직구조가 서비스화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7 .06
ITS 서비스 효과분석 연구
국토
1997 .12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높은 정확도와 미시 분석을 동시 지원하는 행위자 기반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서비스 기업의 연구개발 활동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9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