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건강기능성 제품 광고의 윤리적 개선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프랑스] “탄소배출량 많은 제품은 광고도 하지마”
신문과방송
2021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 스토리텔링 광고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5 .06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중국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제품지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