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윤리적 디자인 소비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 근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Succes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춤 축제의 성공요인 및 사례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중국 소비문화에 나타난 신주류 소비층의 심미적 소비특성에 관한 융합 연구 - 쑤저우 성품서점 및 베이징 고궁박물관 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빅데이터를 활용한 주얼리 마케팅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의사결정나무를 이용한 코로나19 이후 보복소비 결정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성향과 사회신뢰수준이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마케팅을 위한 프로필사진 활용 사례 연구 - ‘공인중개사 마케팅’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기업 디자인 접근방식 과정 중의 크리에티브 디자인 컨셉의 마케팅 전략과정에 관한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디자인 유형분석을 통한 디자인 사고체계 구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한국 가계의 잠재소비유형 변화와 결정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선진 국가 디자인시스템 및 디자인정책 연구를 융합한 중국 디자인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소셜 빅데이터 분석에 의한 신 소비시장 트렌드 연구 - ‘나홀로 소비’ 연관어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중국의 지역 간 문화 소비 격차 요인에 관한 분석
문화와융합
2022 .11
공공연구기관의 기술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마케팅 중점의 영화 포스터 디자인 연출 방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사회적 활동제한상황에서의 스포츠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 소비만족,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자동차 UI의 경험 마케팅 효과에 대한 연구: - Eco-Driving과 웰컴 시스템 UX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수용미학적 관점을 통한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돌 마케팅 성공요인 연구 - 제페토를 활용한 블랙핑크 사례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