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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 생태계 분석 : 개발사-퍼블리셔 관계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4
국내 게임사의 스팀 플랫폼 진출과 기대 결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주파수 다양성 배열 기술을 이용한 근거리 3차원 빔 집중 기술
한국전자파학회논문지
2022 .03
부모들의 온라인 게임 인식 개선을 위한 개입 전략 : 온라인 게임 인식 유형별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중ㆍ고등학생의 인터넷게임 사용에 따른 게임행동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1
Physicians’ language and patient behavior in online health platform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온라인 게임에서의 새로운 과금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게임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Game Design of Online Sutda using 3-Tier Structur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9
A Review on Emotion Analysis Based on Mobile Online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9
중고판매를 위한 온라인 1인 제작자 쇼핑콘텐츠 플랫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감성 분석 DB구축을 위한 Online Rating Game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모바일게임 성공요인 분석을 통한 퍼블리싱 의사결정에 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게임 플랫폼과 디바이스 몰입요소 분석 -한·중·일 인기게임 비교를 통해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What makes people purchase used products online using C2C used product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중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게임사용자 재구매 행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평가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게임 유용성 평가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스팀(STEAM) 게임 리뷰데이터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정부 규제가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미치는 영향: 시스템 다이내믹스 접근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15 .0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문맥정보 마이닝 : 정보 이득과 제품 판매량의 상관관계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02
성격 유형에 따른 온라인 플랫폼 선호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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