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관계마케팅의 개념과 선행연구 동향
Ⅲ.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의 현황
Ⅳ.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의 성공요인과 추진방향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해양스포츠센터의 고객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골프용품 매장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의 만족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헤어살롱 소비자의 체험마케팅이 신뢰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가치, 관계지향성이 이용객의 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0 .01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레스티지를 지향하는 실내 골프 스튜디오의 관계마케팅, 고객 신뢰 및 고객 방문 후 행동의 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21 .09
Global marketing of Formula One: Local variations and geocentric marketing mix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18 .01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헤어살롱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정서지능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회원과의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참여스포츠에서 마케팅 믹스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피트니스센터 이용자 특성에 따른 시장 세분화 전략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