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뮤지컬공연 소비자 감정체험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재생건축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 인지적 만족, 감정적 만족,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와의 관계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고객 감정반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리조트 서비스경험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 서비스신뢰 및 감정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서비스 만족,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서비스품질이 참가자의 지각된 가치, 감정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매체별 정보탐색이 축제의 이미지, 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on Consumers’ Intention to Use O2O Services: Focusing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 Perspectiv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지각된 점포특성과 충성도관계에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및 점포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백화점의 점포이미지와 감정반응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4 .06
빅데이터 품질 특성이 지각된 용이성 및 지각된 유용성을 통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2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외식업체 키오스크의 서비스품질, 긍정적 감정반응, 만족,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20 .01
음악 공연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 품질 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코로나 19시대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구매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O2O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9 .05
프로야구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관중의 감정반응, 지각된 가치,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5
e-서비스스케이프가 웹사이트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