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들어가면서
II. 헤테로토피아와 유고슬라비즘
III. 포스트-유고슬라비아 메타픽션 속의 헤테로토피아 이미지
IV. 나가면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스탤지어와 문학 서사 : 포스트 유고 문학에 나타난 탈민족주의 담론
슬라브학보
2015 .03
유고슬라비즘의 헤테로토피아 : 포스트-유고슬라비아 메타픽션의 정체성 연구
노어노문학
2017 .03
포스트-유고슬라비아 영화의 특성과 주제 연구
노어노문학
2021 .03
포스트-유고슬라비아 미술문화의 특징과 정치적 재현성 연구
슬라브학보
2023 .03
포스트-유고슬라비아 산문에 나타난 상호텍스트성과 문화적 기억의 문제
외국문학연구
2018 .02
구 유고연방 해체의 기원에 대한 문학적 탐색: 연방 중기 세르비아·크로아티아 민족주의 문학담론 연구
노어노문학
2022 .03
메타픽션을 활용한 글쓰기 치료 기법 연구
문학치료연구
2020 .01
메타픽션 읽기의 문학교육적 가능성
국어교육연구
2023 .10
‘상실’과 ‘저항’: 두브라프카 우그레시치의 포스트유고슬라비아 에세이즘과 그 함의
동유럽발칸연구
2024 .08
1990년대 신생 독립국 크로아티아에 있어서 ‘유고슬라비아’의 의미
동유럽발칸연구
2021 .11
이야기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두브라프카 우그레시치의 산문에 나타난 러시아 아방가르드 문학에 대한 상호텍스트성과 그 의미
동유럽발칸연구
2020 .01
메타픽션을 활용한 창작자의 자기치료 -김영하 『아랑은 왜』의 패러디와 대화적 글쓰기를 중심으로-
문학치료연구
2020 .01
악의 정체성과 예술의 의미: 안드리치와 크를레쟈의 고야 비평 비교연구
동유럽발칸연구
2019 .01
초등학생의 ‘필자 정체성’ 측정 도구 개발 연구
작문연구
2016 .06
‘후회’에 대한 인간의 인지적 특징과 그 문학치료적 활용 방안 -유고 민담 <영원한 어둠의 세계>를 중심으로-
문학치료연구
2021 .01
자율성과 소통 여부에 따른 성인 필자의 쓰기 동기 요인 고찰
작문연구
2016 .12
설창수론 : ‘전인(全人)’의 문학과 의지의 언어
우리문학연구
2016 .07
A. S. 바이어트의 「포제션」: 역사 다시쓰기를 통한 개인의 정체성 형성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Sink or Swim? L2 Writers’ Challenges and Strategic Agency: Looking into the Differences Between L1 and L2 Writers
영어교과교육
2017 .08
국어 교육에서 ‘창작 의도’를 다루는 방식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학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