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설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요약문] 행복의 윤리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세계 행복 보고서
지방정부
2023 .09
[장은수의 인문학 산책 ⑥] 참된 행복의 조건
매경럭스맨
2021 .12
행복한 소비자: 259가지 삶의 내러티브로 만나는 행복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우리는 어떻게 도시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가?
국토
2024 .07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BSP)에 대한 고객지각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개인성향(개인주의, 집단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조직신뢰가 고객-종업원관계와 역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지방정부의 행복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한국 종로구와 일본 아라카와구를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23 .03
[Book Review] 「스스로 행복하라」: 어떻게 살 것인가
더스쿠프
2021 .06
대한민국 행복지도: 한국형 행복지수의 개발과 응용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0 .03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더불어 모두가 행복한 그 날은 온다?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Business Point of View] 부동산 정책은 왜 번번이 실패하나_“내집을 버려야 모두가 행복하다”
더스쿠프
2020 .09
도민행복의 재발견 행복지수 연구
연구보고서
2015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PART 2] 버릴수록 넉넉해지는 공간과 행복한 삶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1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