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모형 및 가설
Ⅳ. 실험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실패,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의료서비스 실패요인이 고객 불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불평행동의 조절효과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도구적 요인이 가맹점의 불만족 및 불평행동에미치는 영향: 기대 수익성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구매 후 불만족과 귀인 및 불평행동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4 .06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인지된 라포형성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What Makes Customers Write Reviews, Satisfaction or Dissatisfa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Investigating Determinants that Affect Job and Life Dissatisfaction: The Case of Relocation
산경연구논집
2020 .01
배달앱 서비스 실패요인이 소비자 갈등과 소비자의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재연구
2021 .03
소셜커머스를 통한 레스토랑 상품구매자의 불만족과 불평행동 간의 관계 연구 :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통제가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3
Investigating the Factors that Affect Dissatisfaction/Satisfaction, Purchase Intention, and Loyalty in the Mobile Game Environment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2018 .01
SNS 1인마켓에 대한 불만족 및 불평행동 연구: 주관적 지식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1 .01
생명보험소비자의 불평행동 결정요인 및 불평유형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귀인이론을 바탕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Restaurant Service Failures and the Effects on Customer Dissatisfaction and Switching Intentions: Moderating Roles of Guanxi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2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Value Consciousness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Social Commer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외식기업 이용자의 불만족 유형이 침묵, 전환의도,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2
고객만족의 2차원: 만족과 불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조절초점의 조절역할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레스토랑 고객이 경험한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불만족, 부정적 구전, 전환의도, 회복만족 분석 : 성별 연령별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2
서비스 유통 산업에서 고객 불평의도 유형과 결정요인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