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 Private Membership Golf Club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골프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 지각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상업스포츠센터 이용자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대학 내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대학 내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소비자 태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미용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의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6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발달재활서비스로서 특수체육서비스를 이용하는 부모들이 지각하는 서비스 질, 만족도, 재이용 의사에 관한 연구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7 .01
스키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의 인과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복합스포츠 센터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패션 점포의 서비스 품질 차원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포츠 센터의 서비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볼링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이용의도의 관계에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