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의 보드광고유형에 따른 TV 노출효과와 시청자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이성미·김정희 공저, 『한국 회화사 용어집』(다할 미디어, 2015. 3)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2015 .06
뉴미디어 브랜딩의 아이덴티티시스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미디어 미학을 통해 본 공간 인식의 변화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융합 미디어 기반의 실감 미디어 서비스 방안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0 .04
미디어를 활용한 무용교육 콘텐츠 사례 연구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2 .01
매체노출에 따른 프로축구경기장 내 유형별 보드광고에 대한 스폰서 브랜드 회상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소셜미디어 기반 문화경험적 활용방안 사례 비교분석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2
사회영역에서의 미디어교육 사례에 관한 소고
애니메이션연구
2013 .12
미디어 융합시대의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교육
애니메이션연구
2006 .12
문화적 브랜드 가치 생성을 위한 소셜미디어의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미디어 천국와 미디어 제국의 경계에서
현대미술학 논문집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