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서론
Ⅱ. 미디어 패러다임의 변화와 애니메이션 교육의 시대적 배경
Ⅲ. 미디어 융합에 따른 애니메이션의 제작방식과 제작환경
Ⅳ. 디지털 기반의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교육방향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환경 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확장과 융합 : 미디어파사드에 포현된 애니메이션적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뉴미디어 애니메이션의 유머에 관한 연구 : ‘우사비치(Usavich)’의 작품분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8 .06
미디어를 활용한 무용교육 콘텐츠 사례 연구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2 .01
융합 미디어 기반의 실감 미디어 서비스 방안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0 .04
이성미·김정희 공저, 『한국 회화사 용어집』(다할 미디어, 2015. 3)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2015 .06
사회영역에서의 미디어교육 사례에 관한 소고
애니메이션연구
2013 .12
장르 융합에 따른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트랜드와 애니메이션의 확장성
애니메이션연구
2005 .08
미디어 컨텐츠 디자인 교육의 패러다임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미디어 미학을 통해 본 공간 인식의 변화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뉴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애니메이션연구
2008 .12
한국 애니메이션 인력 양성 시스템에 대한 연구 : 대학 애니메이션 교육 과정에 대한 예술경영적 제언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03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미디어센터의 공간 분석을 통한 개선 방안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