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방법론
4.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이티브 광고인지가 심리적 저항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SNS 광고의 부정적 가치의 매카니즘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중국 SNS 광고에 관한 연구: 인피드 광고 특성과 프라이버시 우려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9 .01
SNS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활용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6
모바일 SNS 게임 이용동기가 게임 속 광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속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게임-광고 브랜드 간 적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자기결정성 요인이 SNS를 통한 호텔 상품광고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7 .01
SNS광고 침입성과 광고 회피행동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SNS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 상향비교경험에 의한 SNS 회피의 조절된 매개 효과
광고연구
2017 .03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SNS 광고의 광고태도 및 SNS 서비스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 광고가치(속성)이 광고침입성 인식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프레즌스 개념의 내·외적 체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SNS인게이지먼트와 지각된 침입성이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