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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의 온라인게임 이용 동기와 온라인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20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이용한 유아 학습 교육용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국내 게임사의 스팀 플랫폼 진출과 기대 결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30N㎥/h급 개질시스템 운전 성능 개선 효과
한국가스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CO₂/Steam 고온 공전해 시스템을 적용을 위한 Steam reformer 설계, 제작 및 성능 평가
한국에너지기후변화학회 학술대회
2019 .11
STEAM 교육을 위한 로봇 콘텐츠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Design of STEAM Education Process applying 3D Printer for Computational Thinking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IJIBC
2018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비평형 습증기 모델을 적용한 증기 응축 유동 해석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2015 .09
Educational Effects of a H-STEAM Group Play Course in College Liberal Arts Curriculum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6
청소년, 부모, 친구의 게임 인식에 대한 잠재프로파일 분석: 게임 과몰입, 행동문제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3
게임 유용성 평가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스팀(STEAM) 게임 리뷰데이터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Effects of Relative Position between a Stator and a Rotor on Steam Condensing Flow in Rotating Machinery
International Journal of Fluid Machinery and Systems
2018 .03
과학 중심 융합인재교육(S-STEAM)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 및 다중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4
증기 터빈 이상 감지를 위한 동적 기준치 개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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