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Preliminaries
Ⅲ. Design of STEAM Game Contents for Infant Learning Education
Ⅳ. Implementation of STEAM Game Contents for Infant Learning Education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STEAM 게임 콘텐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STEAM 교육을 위한 로봇 콘텐츠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An Exploratory Study on the Problems and Solutions of STEAM Education in Technology Education to Enhance STEAM Education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1
STEAM 코딩 교육을 적용한 유아용 영어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공업입지론 기반 STEAM 교육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과학 중심 융합인재교육(S-STEAM)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 및 다중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4
Educational Effects of a H-STEAM Group Play Course in College Liberal Arts Curriculum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6
과학, 수학, 정보 융합 교육 활성화를 위한 해결 과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An Instructional Design for the Converged English-Science Teaching Method using PBL Model in Elementary School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7
Research Analysis on STEAM Education with Digital Technology in Korea to Prepare for Post-Corona Era Educ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9
국내 게임사의 스팀 플랫폼 진출과 기대 결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모바일 게임 과몰입 완화를 위한 감지•분석 SW 개발 및 STEAM 수업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30N㎥/h급 개질시스템 운전 성능 개선 효과
한국가스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CO₂/Steam 고온 공전해 시스템을 적용을 위한 Steam reformer 설계, 제작 및 성능 평가
한국에너지기후변화학회 학술대회
2019 .11
Development of STEAM Program Based on Gamification for Students of Elementary School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STEAM 교육의 국내 연구 동향 분석 : 피지컬 컴퓨팅 중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디지털 게임을 이용한 미술 교육 프로그램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비평형 습증기 모델을 적용한 증기 응축 유동 해석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2015 .09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STEAM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게임 기반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플랫폼 & 수집형 RPG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