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본론
III.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대학교 RC[기숙형 대학] 교육의 효과성 분석
문화와융합
2021 .05
교양교육의 새로운 도전으로서 Residential College의 가능성 탐색 - 연세대학교 RC 교육 십년 성과와 과제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코로나19 상황에서 비대면 Residential College 교육의 효과와 의미
문화와융합
2021 .08
다수의 대지표적을 위한 위협 평가 알고리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산란계수를 통한 RCS 측정 시 타겟의 위치 변화가 윈도우 크기 패턴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5
조기경보레이더 탐지 탄도탄표적 기록 메시지 기반 모의 훈련 시스템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Target 2017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부분 촬영 시 전신에 인가되는 RF 차단을 위한 방호복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Implementation of a CAN Communication Environment Using an Arduino-Based RC Car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Hanbat RC Cente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WCDMA 이동통신망에서 이종간 네트워크 신호 정합 모듈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다표적-다무장 환경에서 신속 대응을 위한 무장 할당 알고리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표적 출현확률에 따른 시각탐색 정보처리 특성
인지과학
2015 .09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RCS Calibration 정확도 향상을 위한 S-Parameter Time-Gating 신호 처리 최적화 코드 개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1
교육기능성게임의 효과성 측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신입생의 기숙형 대학(Residential College) 생활 지원을 위한 통합 서비스 디자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무인운반차 RCS(Remote Control System)의 신뢰확보를 위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