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ivew
Ⅲ. Method & Data
Ⅳ. Expected Results & Discussions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Effects of Elderly’s Anger Management on Interpersonal RelationshipsMediating Effects of Generativity
산경연구논집
2020 .01
남녀노인의 감사성향과 자아통합감의 관계: 생성감과 관계성의 매개효과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2017 .01
Genre matters in determining success factors for online game servi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위험지각과 자기효능감에 따른 게임 중독 예방행위 간 차이분석 :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위험지각태도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게임을 이용하는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 구분과 유형별 차이
소비자학연구
2019 .01
중국 게이머의 온라인게임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4
비혼 여성의 사회적 관계인식과 심리적 안녕감 간의 관계 : 사회적지지와 생성감 인식이 노화불안을 억제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아버지의 원가족 경험과 양육참여: 생성감의 매개효과
인간발달연구
2020 .01
유아기 자녀를 둔 아버지의 생성감과 돌봄 경험 만족도: 양육 책임감의 매개 효과
아동과 권리
2018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인격교육
2021 .11
중년의 그릿과 성공적 노화의 관계: 삶의 의미발견에 의해 조절된 사회적 생성감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23 .06
Simple Characterizations of Potential Games and Zero-sum Equivalent Games
계량경제학보
2020 .01
베이비붐 세대 자원봉사자의 자원봉사가 생성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8 .09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Examining Factors that Influence the Success of Online Gam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게임법 제32조 제1항 제2호의 ‘등급을 받은 내용과 다른 내용의 게임물을 이용에 제공하는 행위’의 의미와 문제점
경찰법연구
2015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