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II. Literature Review
III. Research Method
IV. Findings and Discussions
V.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Impact of Big Data Analytics on Indian E-Tailing from SCM to TCS
유통과학연구
2024 .08
마케팅 관점으로 본 빅 데이터 분석 사례연구 : 은행업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Integrated Model of Data Mining and Sentiment Analysis for Daily KOSPI Forecasting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A Method Based on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호텔 서비스 속성별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리뷰 감성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Investor Sentiment, Cross-sectional Stock Returns, and Short-Sales: Evidence From Korea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3 .06
딥러닝 기반의 다범주 감성분석 모델 개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베트남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브랜드 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News Sentiment and Bond Risk Premia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A Competitive Analysis of Coffee Franchise Brands on Social Media Using Big Dat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빅데이터와 교육분석 (Education Analytics)
미디어와 교육
2015 .06
투자자 심리가 회계정보의 가치관련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0 .12
Sustaining customer engagement through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1
R and Python for Data Analytic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Forecasting Stock Market Volatility: A Sentiment Based Approach
계량경제학보
2024 .03
한글 음소 단위 딥러닝 모형을 이용한 감성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