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글 음소 단위 딥러닝 모형을 이용한 감성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Investor Sentiment, Cross-sectional Stock Returns, and Short-Sales: Evidence From Korea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3 .06
News Sentiment and Bond Risk Premia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감성 분석을 위한 딥러닝 기반 문장 표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Sentiment Analysis on Indonesia Economic Growth using Deep Learning Neural Network Method
산경연구논집
2022 .06
온라인 리뷰의 감성트랜드를 활용한 관광 핫스팟 예측모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8
호텔 서비스 속성별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리뷰 감성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Integrated Model of Data Mining and Sentiment Analysis for Daily KOSPI Forecasting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투자자 심리가 회계정보의 가치관련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0 .12
아프리카돼지열병 뉴스감성이 육류 가격에 미치는 영향분석
농업경제연구
2022 .03
SNS 빅데이터 분석에 기초한 한국 서비스시장 품목별 소비자 감성
소비자문제연구
2021 .04
지역별 아파트 매매가격지수와 심리지수 간의 실증 분석 : 설문 심리지수와 검색어 심리지수를 중심으로
부동산학연구
2022 .12
Future English Learning: Chatbots and Artificial Intelligence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19 .01
투자심리가 횡단면 주식수익률에 미치는 영향
재무연구
2020 .01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Chatbot Service Using Intention: Applying Value-based Adoption Model
산경연구논집
2022 .08
영어 학습을 위한 챗봇 및 챗봇 빌더 분석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Diagnosing Product Quality Attributes by Analyzing Online Customer Reviews: A Method Based on Sentiment Analysis a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The Effects of Chatbot Service Quality, Trust, and Satisfaction on Chatbot Reuse Intention and Store Reu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20 .01
Forecasting Stock Market Volatility: A Sentiment Based Approach
계량경제학보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