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제1장 서론
제2장 본론
제3장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희곡창작을 위한 패러디기법 활용방안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1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스토리텔링 광고의 패러디 문화콘텐츠에 대한 인지적 의미 해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TV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앱기반 서비스 브랜드의 TV 광고 노출량이 검색량에 미치는 영향: 업종유형 및 검색언어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스마트TV 콘텐츠의 유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스마트 TV의 사용자 경험과 사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스마트TV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웹TV에서 방송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를 검출하는 방법 : 흑 레벨 검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스마트폰 탑재기술과 마케팅전략 연구: TV광고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7 .01
무자극 콘텐츠 사례로 본 콘텐츠 성공요인 분석 - 노르웨이 〈슬로우TV〉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스마트 TV의 가치사슬에 따른 제작 유연화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모바일, SNS, MCN 미디어시대에 지상파TV 광고전략 방안 연구 : 지상파TV의 미디어시너지 가치지표에 기반한 접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3D콘텐츠 기반의 오브젝트형 간접광고 시스템 개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TV 대출광고의 합리적 규제방안 연구 : 엔터테인먼트산업 측면에서 대부업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