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및 분석모형
3. 자료와 변수
4. 실증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도시공간의 입체적 활용을 위한지하공간 네트워크 형성 방안 연구
부동산정책연구
2020 .01
지하도상가 관리 조례의 법적 쟁점과 개선방안
한양법학
2023 .1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서울시 지하시설물 안전관리 개선방안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0 .04
중국인터넷 쇼핑몰 환경에서 몰입이 상호작용 및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촉진 조절효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8 .01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복합쇼핑몰과 외식업체 적합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이용의도 간의 관계:한국 인터넷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진주중앙지하상가의 재활성화를 위한 영향요인 분석
주거환경
2015 .06
한국어교육에서 MALL 연구의 확장을 위한 시론
문법교육
2024 .04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과 만족, 소비자행복, 관계지속의도 간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 이용고객의 경험가치가 소비자 행복, 점포애착,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중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고객의 재구매 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경험 고객과 비경험 고객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2
서울시 유출지하수의 이용실태와 활용방안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8 .03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Can Individual MALL Be Sustainable?: A Case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