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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검토
3.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4. 실증분석
5. 분석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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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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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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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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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회복 수행이 서비스회복 만족,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사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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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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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연구
2017 .01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Priority Factors of Service Recovery Strategy in Distribution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서비스 실패 시 고객 성격유형 따른 만족도 회복전략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2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회복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서비스 제공 유형이 서비스 회복 결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Internal Service Recovery’s Influence on Frontline Service Employees’ Satisfaction and Loyalty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The Impact of Corporate Recovery Efforts on Corporate - Customer Relationship
유통경영학회지
2020 .12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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