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개성이 중국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토리텔링 표현방식에 따른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케아(Ikea) 브랜드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유아동복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온라인 화장품 정보가 브랜드 신뢰 및 온라인에서의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09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축구동호인의 축구전문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태도, 구매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스포츠 정보탐색의 유용성이 브랜드인지도, 구매욕구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의 만족도가 구매와 지속적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만족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15 .04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섬유제품 인브랜드의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