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Methodology
Ⅳ. Empirical Analysis and Hypothesis Test
V.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호텔 브랜드 앱의 품질과 경제적 혜택이 지각된 가치와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O4O 서비스의 지속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4
공익 App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4 .12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중국관광객이 지각하는 모바일 결제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커피브랜드 앱의 개인화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이 신뢰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라이버시 계산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적용-
관광학연구
2017 .01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특성,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전자책 이용자의 기본심리욕구가 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이용용이성을 통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출판학연구
2022 .12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자기효능감과 상호작용성이 모바일 APP앱 사용자의 태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항공사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재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Factors that Influence Mobile Application Usage among undergraduates in USM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배달앱 이용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모바일 결제앱의 지속사용의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적용한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21 .12
기술준비도가 스마트폰 관광 애플리케이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준비수용모델 적용 -
관광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