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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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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중독과 학교폭력성향 중학생들의 신체활동을 통합한 회복탄력성 증진 프로그램 중재 및 활용방안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08
스포츠에서 나타나는 반사회적 행위에 대한 용어 고찰 : 공격성과 비윤리적 행위를 중심으로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21 .12
먼저 선을 잡고 공격
대학검도회보
2016 .10
전자 게임의 역사와 미래에 관한 연구 : 예술 매체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대학운동선수의 공격성 예측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운동 비디오게임이 노인의 운동 자기효능감과 지각된 자신의 건강상태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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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고등학교 복싱선수들의 사회적 지원과 운동스트레스 및 공격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중학생의 스포츠 활동 참여가 사회성 및 공격성의 요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고등학생의 통학형태에 따른 학업스트스와 공격성에 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6 .09
무도 수련자의 공격성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5 .01
Establishing a web-based measurement of aggression (WTCRTT): Examining the validity of a modified Taylor’s competitive reaction time test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0 .01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학생선수를 위한 게임화 전략 기반 전자교재 개발에 대한 연구 : 학생선수의 인식 탐색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중학생의 스포츠 활동 참여동기와 학교생활 만족도 및 공격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대학학생선수, 체육전공학생, 일반학생의 인성과 공격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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